젊음의 거리로 사람들로 항상붐비는 홍대 인근에는 맛있는 음식점이 많이 포진해 있다.

그중에서도 곱창전문점으로 유명한 맛집이 몇군데 있다.

 

신세대 젊은이들의 입맛에 맞춘 퓨전 곱창으로 사람들을 끌어 모은는 교수곱창 전문점과 나며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겨찾는 부라더 곱창집이 있다.

 

서로 특이한 맛을 내기 때문에 우열을 가릴수는 없고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면 될 것 같다.

 

부라더 곱창은 오늘 kbs2 저녁생생정보 맛집코너에 소개가 된다.

부라더 소곱창은 호주산 청정우를 사용하는데, 한우에 비해 곱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더욱 고소한맛을 낸다

 

가격도 다른곳과 비교해서 4-5천원 정도는 저렴하다.

한우 곱창도 취급하지만 상호 이름을 호주산 곱창에 맞추어 부라더 곱창으로 지은데에는 그만큼 맛이 있다는 자신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부라더 곱창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0-39, 02)334-5887>

 

그리고 예전에 방송된 <생생정보통 대박의비밀>편에 나온 퓨전음식 대표작 치즈불곱창

으로 이름을 떨치고 월매출 2억원 정도를 올린다고 한다.

 

'교수곱창'을 먹기 위해서는 번호표를 받고 기달리는 것은 예사다.

 

치즈곱창은 곱창 위에 치즈를 수북이 뿌려 녹여 먹는 방식으로, 혹여 기름기 많은 곱창에 치즈를 함께 먹으면 느끼할 것 같은 생각이 들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고 오히려 궁합이 잘 맞어 묘한 맛을 낸다.

 

그러기에 한번 방문한 손님들은 재차 방문하고 단골이 된다. 입소문도 당연히 퍼져나가 매출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한다..

.

곱창과 치즈의 절묘한 만남으로 곱창 특유의 잡냄새를 잡았을뿐만 아니라 곱창의 식감을 더욱 살린 이곳의 곱창맛은 누가 먹어도 불만은 없을 것 같다.

 

<교수곱창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5-8, 02-337-2486>

 

 

 

 

 

 

 

by 은용네 TV 2015. 4. 1.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