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 'VJ특공대' 목소리 출연! 생애 첫 내레이션 도전

 

국내 최고 인기 걸그룹 씨스타의 소유가 KBS 2TV <VJ특공대>에서 성우인 듯 성우 아닌 성우 같은~ 실력을 자랑하며 성공적인 내레이션 데뷔를 했다.

소유는 특유의 발랄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잠실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직 페스티벌과 경북 경주에 위치한 석굴 사원인 골굴사의 템플스테이 현장을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며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소유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밝은이미지가 VJ특공대 이미지와 어울려 프로그램이 한층 풍성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소유의 목소리가 더해진 KBS 2TV <VJ특공대>619일 금요일 저녁 830분 방송된다.


2.떴다! 동물 특공대

619일 저녁 830분에 방송되는 KBS VJ특공대에서는 스포츠계 새로운 역사를 쓴

견공을 소개한다! 그 기막힌 현장 속으로 떠나보자.

 

떴다! 동물 특공대그 첫 번째 시간, 견공계 소문난 스포츠 스타가 있다고 해서 제작진이 찾아 나섰다. 공중으로 뛰어올라 송판격파는 기본! 스케이트보드, 야구, 농구, 수영 등 각종 스포츠를 섭렵한 만능 체육폴과 미키!

상상초월! 사람도 잘 타기 어려운 스케이트보드를 자유자재로 다루며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가 하면, 선수에서 코치로 변신! 다른 강아지들에게 강습을 해주기도 한다는데~ 거기에 홈런왕 이승엽도 잡는 놀라운 야구 실력까지!?

 

 철통수비는 내게 맡겨라! 투수와 몇 번 눈빛교환을 하더니 고개로 완벽하게 사인을 보내는 포수! 여기서 끝이 아니다! ~디 액션! 나무와 나무 사이를 오가며 공중차기 하는 고난이도 무술실력까지~

그런데 더욱 놀라운 사실은 폴과 미키는 전문적인 훈련을 한 번도 받은 적이 없다는 사실. 처음엔 주인이 운동하는 모습을 보며 하나 둘 따라 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스포츠 천재견이 된 것이다.

 

 

이러한 폴과 미키를 보기위해 문턱이 닳도록 드나드는 구경꾼들. 그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공연이 있다는데. 폴과 미키 그리고 견공친구들이 함께 선보이는 봉숭아 학당’! 수업의 시작은 출석체크! 의자에 일렬로 쭉~앉아 자신의 이름이 불리면 저마다 앞발을 들어 올리는 녀석들! 어디 그뿐이랴~ 관객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기 위해 목마타기, 춤추기 등 견공들의 개인기 퍼레이드가 이어지고~ 보는 사람들 배꼽 빠지는 것은 당연지사!

 

 

주인의 넘치는 사랑과 애정이 탄생시킨 만능 스포츠견 폴과 미키! 동물 특공대에서 녀석들의 놀라운 운동실력을 대공개 한다.

 

KBS <VJ특공대>619, 금요일 밤 830분에 방송된다.

 

by 은용네 TV 2015. 6. 19. 0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