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스무살] 49세 유명주 주부의 탈모 극복 비법

 

겨울철, 난방으로 인해 건조해지는 건 피부뿐만이 아니다?! 간과해왔던 두피, 하지만 우리의 머릿속 피부 또한 노화를 겪는다는데. 바로 이 노화의 산물이 탈모! 유전적인 문제로, 남성들만 겪는 게 탈모라 생각 하지만 의외로 그보다 더 다양한 사람들이 고통 받고 있다!

 

국내 탈모인 1000만 시대. 더 이상 탈모는 남의 일이 아니라는 사실~ 하지만 이 남모를 속앓이를 생활습관으로 해결한 사람이 있다 하니, 바로 오늘의 주인공 유명주 주부! 집안 대대로 머리카락이 가늘어 걱정했었다는 그녀. 설마 여성인 자신에게까지 탈모의 재앙이 올 줄은 몰랐다고.

 

결국 40대 초반부터 정수리가 비는 것을 발견, 이후 5년 정도는 정수리만 가리느라 마음까지 위축되더란다. 그런데 이런 그녀가 지금 다시 풍성한 머리카락을 갖게 되었다는 건 정말 가능한 일일까? 득모(得毛)의 비법을 알려주겠다는 주부, 갑자기 주방에서 검은콩과 미숫가루를 물에 섞는다?!

 

이에 마시는가 싶더니 머리 뿌리 부분에 바르기 시작하고. 끝나자마자 양동이에 물을 담더니 무릎 밑까지 발을 담그신다! 머리에는 헤어캡을, 다리에는 뜨거운 물을 놓는 이유는? 바로 머리의 열을 몸 아래로 내리는 게 탈모의 기본 원인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 여기에 검은콩과 미숫가루는 두피에 좋은 성분이 잘 배합된 천연 헤어팩이라 볼 수 있겠다.

 

10분 각욕을 끝내 개운해진 주부가 이동하는 곳은 주방! 무슨 간식이라도 만들어 드시나 했더니 호두와 쌈케일, 바나나와 우유를 적절한 비율로 섞은 주스를 마신다?! 이 또한 아미노산, 비타민, 호르몬, 자율신경으로 이루어진 발모 4요소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두피에 딱 좋은 음료란다.

 

여기에 목근육을 풀어 혈관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두피의 경직을 막는 게 탈모 예방의 지름길이라 하는데. 두피에 좋은 마사지부터 제대로 머리 감는 순서까지~ 모발이 건강해지는 비법을 공개한다.

 

<두미래 두피케어센터> - 두피 검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1024 디마크빌딩 507
02-566-5875

 

<모리의원>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8-26 SK허브빌딩 301
02-562-8878

by 은용네 TV 2015. 12. 9.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