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소문난 맛집의 비밀] 자연이 한상 가득~ 무한리필 쌈밥 한정식!
집밥, 건강한 음식, 웰빙이 유행하며 바른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요즘. 한 끼의 식사를 하더라도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식을 찾는 사람이 많다.
특히 외식이 잦은 현대인들의 경우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일이 더욱 많아졌는데.
소문 듣고 찾아간 오늘의 맛집! 맛은 기본!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푸짐한 한 상차림에 인근 직장인은 물론 가족들의 외식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그 메뉴는 바로 쌈밥!
쌈밥의 생명은 뭐니뭐니해도 신선하고 다양한 쌈 채소라고 할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상추와 깻잎을 시작으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로메인, 쌈추, 생채, 겨자, 치커리, 케일, 뉴그린, 트레비소, 근대, 비트, 오크림 등 12가지의 채소를 맛볼 수 있다.
유기농 농장과 일대일 계약을 통해 늘 신선한 채소를 들여오기 때문에 언제나 싱싱한 쌈 채소를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 심지어 무한리필이라고. 여기에 된장찌개, 꽁치무조림, 마늘간장치킨, 닭가슴살겨자채, 연근흑임자무침, 계절 피클, 계절 나물, 계절김치 등 임금님 수라상이 부럽지 않은 10여 가지가 넘는 반찬이 나온다.
제철 재료로 화학조미료 없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만든다. 게다가 점심과 저녁, 2번에 걸쳐 하루 팔릴 만큼만 만들어 항상 갓 만든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쌈밥의 맛을 더해주고 든든함까지 높여주는 메뉴가
이곳을 찾는 또 다른 이유다.
주꾸미, 제육볶음, 삼겹살, 갈비살, 떡갈비, 등심 등 취향에 따라 쌈에 싸먹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고. 각각의 메뉴는 육수부터 양념까지 재료의 특성에 따라 만들고 숙성을 통해 깊은 맛을 배가 시켰고, 든든함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쌈밥이다.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