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스무 살] 55세 신혜영 주부의 관절 젊어지는 비법!

 

매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진정한 젊음이란 겉모습이 아니라 내실이 탄탄해야 하는 법! 단순히 어려 보이는 것을 넘어 허리, 무릎, 모발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젊게 사는 이들을 만나 나이를 거꾸로 되돌려줄 비법을 낱낱이 파헤쳐본다.

 

오늘의 주인공은 55세 신혜영 주부! 그녀는 6년 전 관절염 진단을 받은 뒤 극심한 고통에 시달렸다고 한다. 나중에는 걷는 것조차 어려워 병원에서 다리를

잘라야 한다는 이야기까지 들었다고 하는데.

 

그런 그녀가 몇 년 만에 관절염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신혜영 주부의 관절염을 낫게 한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그녀가 알려주는 관절 젊어지는 비법 첫 번째, 접시 돌리기! 아침부터 저녁까지 쉬지 않고 접시를 돌린다는 그녀.

 

온몸을 이용해 접시를 돌리기 때문에 저절로 관절 운동이 된다고 한다. 그렇다면 그녀의 접시 돌리기 솜씨는? 두 번째 비결, 도리도리 발끝 치기! 관절염이 오는 이유는

바로 혈액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라고.

 

고개를 좌우로 돌리며 발끝을 쳐주면 온몸이 혈액순환이 되면서 관절염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의심 많은 제작진, 직접 실험해본 결과는?

그녀의 마지막 비결은 식탁에 있다?!

 

특별한 것 없는 밥상에서 발견한 000! 과연 이것의 정체는? 50대 관절을 20대로 돌려드립니다~ 신혜영 주부의 관절 젊어지는 비법을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2015.11.1918:10>

by 은용네 TV 2015. 11. 19. 17:22